예술과 블록체인 테크놀로지의 융합

GalleryCoin은 캔버스N이 제공하는 탈중앙화된 예술 생태계 속에서
최적의 조건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설계된 자체 토큰형식의 암호화폐입니다.

GalleryCoin (GLR)은 작가 갤러리 그리고 컬렉터들에게
불투명한 유통이력, 위 변조 논란 등의 현실적인 문제에서 벗어난 예술 경험을 제공합니다.

GalleryCoin
갤러리코인
US$ 0.210987

갤러리코인(GRL)

GalleryCoin은 캔버스N이 제공하는 탈중앙화된 예술 생태계 속에서 최적의 조건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설계된 자체 토큰형식의 암호화폐입니다.

GalleryCoin (GLR)은 작가 갤러리 그리고 컬렉터들에게 불투명한 유통이력, 위 변조 논란 등의 현실적인 문제에서 벗어난 예술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작가/갤러리/컬렉터

캔버스N은 다양한 예술 컨텐츠를 제작하고 소비하는
플랫폼 참여자들에게 갤러리코인(GLR)을 지급합니다.
갤러리코인을 통해 작가는 예술활동을 지속할 수 있고
갤러리는 캔버스N의 다양한 전시에 입점할 수 있으며,
컬렉터는 다양한 예술 경험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전속작가 혜택
캔버스 N 갤러리 오프라인갤러리(압구정, 서종)

오프라인 갤러리인 캔버스N 갤러리(Canvas N gallery)는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구축된 오프라인 공간이자 플랫폼입니다. 온라인에서는 느끼기 힘든 예술의 감동과 더욱 특별한 경험, 오프라인 최적화 이벤트 등이 캔버스N 갤러리에서 주로 진행됩니다.

캔버스 N 갤러리 바로가기
온라인옥션

갤러리코인(GLR)을 이용하여 캔버스N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온라인 옥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작품과 작가에 대한 다양한 참고 자료들과 작품가의 추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미술품 경매를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작품 렌탈 서비스

갤러리코인(GLR)은 캔버스N이 보유한 다양한 작품들을 렌탈하는 것에 사용됩니다.

갤러리코인을 디파짓할 경우 해당 금액에 차등하여 렌탈이 가능합니다.

작품보증서 NFT

캔버스N은 갤러리코인(GLR)을 이용해 작품보증서 NFT를 발행하여 캔버스N 플랫폼 내에서 발생하는 미술품 거래를 블록체인화하여 기록합니다.

이 작품보증서 NFT는 캔버스N에서 발생하는 제3자 간의 거래에서도 갤러리코인 메인 컨트렉트를 통한 트렌젝션이 발생하게 되어 갤러리코인을 사용하면 할수록 투명한 미술시장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NFT 마켓플레이스

갤러리코인(GLR)을 활용하여 아티스트와 컬렉터들이 자유롭게 창작하고 거래할 수 있는 NFT 마켓플레이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캔버스N의 NFT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작가들은 NFT 작품을 새롭게 창작할 수 있으며, 자신의 작품을 NFT화하여 거래할 수 있습니다.

캔버스N은 NFT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작가들에게 다양한 예술기법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작가의 창작활동을 촉진시켜 미술 시장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밀코메다N 캔버스 N이 직접 발행한 NFT 프로젝트

밀코메다N 프로젝트는 캔버스N 생태계의 적극적인 확대를 위해 발행된 PFP NFT로서, 수 많은 셀럽 홀더를 보유한 캔버스N 플랫폼의 VIP 입니다.

메타버스 갤러리, NFT 마켓플레이스 내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플랫폼 기여도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메타버스 갤러리

캔버스N은 플랫폼 이용자들에게 메타버스 갤러리 전시 및 관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갤러리코인(GLR)을 활용하여 메타버스 갤러리의 WEB3.0 환경에서의 자유로운 전시와 구매가 가능해지며, 국경을 넘어 다양한 예술적 가치들을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WEB 3.0

갤러리코인(GLR)은 컨텐츠 소유자와 이용자들을 위한 WEB 3.0 환경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들의 디지털 아이덴티티를 보호하며, 기존의 중앙화된 시스템의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